지금 집에 들어오다 상가 수퍼에 담배사러 들렀는데 수퍼

김제동 김미화 이승환 역시나 요 주의 인물이구먼 자발적으로 모였다는데 실은 시민 단체가 조직적으로 노동 단체가 조직적으로 좌파들이 조직적으로 움직인것이지 다 자발적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종북 좌빨들이 조총련까지 동원했데 ㅋㅋㅋ 민노총 산하 민해연인가 거기에서는 조리사들 학교당 2명씩 안나오면 다 파면이라고 겁박하고 오늘 고속도로 전세버스 행진 ~ 싸그리 긁어 모은거야 그런데 자발적으로 참여한 시민이 더 많았떼 ㅋㅋ


광화문에 모인 시민이 100만명이라는데 그럴려면 수원 또는 용인시민 모두 다 끌어모아야 100만명인데 ♡를 쳐도 어디서 개♡를 치니? 기레기들아!


웃긴게 아까전 까지 85만 vs 20만이었는데 100만됐다고 하니까 26만으로 늘렸네.ㅋㅋㅋㅋㅋ


그러거나말거나 보톡스맞고있음.


폭동진압


꼭두각시 닭은 당장 방빼!


지금 종각역으로 걷는중. 너무 많은 사람들에 5시부터 이리치이고 저리치이고.. 힘들어서 집애 가려고..^^; 닥년의 모지람을 욕해라. 47년 살면서 이렇게 나와본적은 첨이다. 2002 월드컵때도 집에서 치맥했었는데 오늘.. 여기 참석하길 잘했다고 생각한다. 나름 바쁘개 살다보니 시간이 별로 없다 다음주엔 가족들과 함께 닥년의 모지람을 비판해주겠어. 아래...아직도 닥년 빨고있는 모지리들. 양심이 있으면 그렇게는 살지마라. 앞으로 네 자식들이 살아갈 나라가 이모양 아꼴이기를 난..바라지 않는다.